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이벤트

뉴스/이벤트

뉴스와 이벤트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30년 '전통' … 다양한 인증마크의 원동력
작성자 최고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18 11:14: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9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1989년에 설립된 내쇼날시스템(주)(대표이사 김영호)은 ISO9001:2000, CE인증, 기술혁신형(INNOBIZ), K자율안전인증, 벤처인증업체로서 각종 용접기와 용접관련기기를 제조하며 용접과 관련된 모든 자재를 공급하는 용접기제조 전문기업이다.
“당사는 다변화하는 국가경쟁력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기술로 안정된 고품질의 제품과 경쟁력 있는 가격은 물론, 신속하고 성실한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더불어 성장해 가는 기업입니다. 저희가 참다운 용접기전문 업체로서의 임무를 충실히 해 내는 것은 고객의 이익뿐만 아니라 사회 전체의 이익을 앞당기는 일임을 믿어 의심치 않기에 사소하고 작은 것까지도 고객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며 용접산업 계통의 으뜸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항상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매년 각종 전시회에 참여하며 30여 년 동안 용접기 및 용접기와 관련된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내쇼날시스템(주)은 아크 용접기를 비롯해 미그용접기, 티그용접기, CO2용접기, 아르곤용접기, 스터드볼트용접기, 가우징용접기, 에어프리즈마절단기, 에어컴프레서 등을 생산하여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검증을 받았으며 내달에 참여 예정인 국제기계대전을 통해 동남아시아 등 여러 국가에 수출을 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이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쇼날시스템(주)은 대한민국 용접 표준화의 공로를 인정하는 산업자원부의 표준유공자 표창, 지식경제부의 모범상공인 표장 등 정부가 인정하는 기관들로부터 많은 표창을 수여받기도 했다.  

김 대표는 “현재 당사는 ‘NSWEL’이라는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서의 브랜드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수출품에 의한 원산지확인서 관리 우수기업선정 등을 통해 동남아시아(중국,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뿐만 아니라 멕시코에도 수출 계약이 완료되었습니다. 향후 확실한 사후관리(A/S 등)와 철저한 품질검사를 거쳐 다양한 국가에 수출을 함으로써 대한민국 용접산업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국가 브랜드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정명우 기자/ andyjung79@heraldcorp.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만족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